2010년 11월 3일 수요일

남친자랑

춥다고하면 옷벗어주는남자보다자기

품속이 따뜻하다며 안아주는 남자가 좋아

하.지.만 내.남.친.은"

아 그러니까 추운데 뭐하러 밖에서 만나자하냐고 피방ㄱㄱ"

이래 글고 다음날 아침까지 피시해 존1나 멋잇지?









버스에 사람많으면 날 앉히려는남자보다

자기몸으로 날 감싸서

다른사람들로부터 보호해주는남자가 좋아

하.지.만 내.남.친.은

"야 사람많네 그니까 택시타자했지ㅡㅡ"

이래 택시비도 없는놈이






내가 연락없으면 문자 1000통보다

부재중 전화한통이 더 좋아

하.지.만 내.남.친.은

"야 미쳤냐? 또 잣다고 해봐 질렸다 나도포기했다"

이래 포기했다매 왜계속 ㅁ1쳤냐고 문자보내냐고







정장이 잘 어울리는남자보다

편안한 츄리닝 잘어울리는 남자가 더 좋아




하지만내남친은 둘다안어울려

옷빨 존1나안서 아랍그지같은게



싸우고나서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보다

뽀뽀한번이 더 좋아

하지만 내남친은 싸우면

헤어지자고해 멋잇지?

참 맘이쉬운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도말안해준채로 짜증부리는남자보단

"나 삐졌어, 나 화났어, 빨리풀어죠"이러는

긍정적인남자가좋아

하.지.만 내.남.친.은

화나면 피시방에서 자리옮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1나 잘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가 헤어지자했을때 심각한말들 꺼내며 잡는남자보다

"거짓말이지?"하고 웃어주며 잡아주는 남자가좋아



하.지.만 내.남.친.은

"엠창까고?"이래

존1나 간지남이다ㅋㅋㅋㅋ

나이뭐로쳐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힐을 신어서 자기보다 크다고 투정 부리는남자보단

말없이 좀 불편해도 키가 커지는 깔창껴주는

남자가좋아.

하지만 내남친은

"ㅅㅂ 힐신지말라고 깔창 더들어가지도 않아"

이래 ㅋㅋ 베트남호빗같은게 ㅡㅡ







새벽 2시에 골목길 둘이 지나갈때

"내가지켜줄게"라고 닭살돋는 말하는

남자보다 내 손을 말없이 꽉잡아주는 남자가 좋아.



하지만 내 남친은 분명 손은잡았는데 손을 존1나 떨고 있어 .

너때매 더 긴장대 ㅁ1친놈 ㅡㅡ







내가먼저 화내고 싸우면 연락 오길

기다리는 남자보단

아무이유없이 미안하다고 말하며

손길을 건네는 남자가좋아

근데 내 남친은

그사이 한마디 말도없이 군대갔어

ㅋㅋㅋ완전쿨하지







데이트 신청을 오늘뭐할까? 뭐먹을까? 하는 남자보단

야 뭐하자 . 어디가자 하는 남자가 좋아

하지만 내남친은 "나 피시방인데 올때 담배사와

너꺼 라면도시켜놨어" 이래 ㅋㅋㅋ 참 알뜰한 애임







내 생일이라고 큰 선물 해주는남자보단

정성이담긴 미역국 끓여주는 남자가좋아

하지만 내남친은

"너내생일날 해준거없잖아. 겜방쏠께 ㄱㄱ"

이래놓고 야간정액 끊어준다.

참생각이 많은아이임







술을먹고 대놓고 MT가자고 하는애보단

예의상 택시를 잡아주는 남자가 좋아

하지만 내남친은

"아 ㅅㅂ 차또 끊겼네 ㅡㅡ 겜방 ㄱㄱ"

이래 그리고 또 야간정액끊어준다?

배려심이 참많은아이임.







내가 사랑하냐는 질문에

"응" ,"그럼" 라기보단 "사랑해" 라는 세글자를 듣는게 좋아




하지만 내남친은

"닥쳐 쫌ㅡㅡ 손발오글거리게. 그런건 문자로하라고"

이런다 ㅋㅋ참 말을 아낄줄아는아이임







내가 친구생일이라고 술마셔도 되냐는 질문에

"응 재밌게 놀다와" 라고 하는 남자보단

"안되.. 그러면 나도 데리구가" 라고 하는 남자가좋아

근데 내남친은

우리테이블에 지친구들이랑 헌팅하러 왔었음

ㅋㅋㅋ참 잘나가는아이임





출처 : http://club.sookmyung.ac.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