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4일 토요일

영업향상을 위한 프로-세일즈 임파워먼트

영업향상을 위한 프로-세일즈 임파워먼트 다운로드

목차

본 코스의 기대목표
본서의 용어의 정의

비즈니스맨의 기본스피릿과 임파워먼트 8
Spiritual Alignment & Basic Empowerment
지구상 우리모두는 기본적인 세일즈맨이다.
비즈니스맨의 자의식 극복방법
세일즈맨의 역할과 임무
세일즈맨의 직면문제와 도전
프로세일즈맨 임파워먼트? 한국-비즈니스&세일즈 현실환경 분석
비즈니스 산업분류 및 사업분야(Consulting)
프로세일즈맨과 비즈니스 리더쉽?

비즈니스 수행조직 25
Business Operation Unit
마케팅과 세일즈 컨셉트
비즈니스 수행조직 개념도
Why buy? Why not buy?-구매 Key 영향요소
세일즈맨과 비즈니스 프로세스
세일즈맨의 목적과 대상 Frame
판매기업의 성공요소는 무엇인가?
프로세일즈맨이 되기 위한 세일즈 마인드-세트


비즈니스 예절과 에티켓 40
Professional Business Attitude & Good Manners
고객만족의 세얼굴
비즈니스 예절과 에티켓 행동지침
비즈니스맨과 직속관리자와 관계
비즈니스 대화 및 언어 표현시 유의사항
고객접근 원칙과 전략 59
Strategic Principles For Approaching Customer
고객조직층별 커버리지와 주력 포인트
예상고객사 및 예상영업기회 발굴 방법
고객조직 분석과 접근 전략
비교경쟁우위 확보전략 5포인트
고객사 직위별 주요관심 포인트

비즈니스 프로세스 싸이클 16단계 68
16 Steps of Business Process Cycle
비즈니스 목표 설정 체계 비즈니스 프로세스 16단계(100% 한국실정)
고객측 업무 중심적 – 논리 단계 Cycle


대고객 실무원칙과 세일즈 실행기술 80
Customer Relationship Principles and Strategic Skills
대고객 관계유지 원칙과 지향목표
프로세일즈맨쉽-영업상 행동관리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Questioning 기법 : Fish Bone Technique
Questioning 기법 : Tensional pressuring Technique
Human Character 타입 : 4型 – 18變
예상고객 판매계획 및 영업보고요령
고객과의 문제나 이슈 영업적 해결방법
파워세일즈 5계명(Summary)
프로세일즈 임파워먼트(요약)

병법적 측면에서의 세일즈 98
Comparison Scope of Combat and Sales
영업정보력과 경쟁력
영업정보력의 활용성
정보중심 비즈니스 파워
이제 더 이상 고객은 봉이 아니다(세일즈맨과 고객)
한비자 병법포인트/난세 인간사상

질의 및 응답 105

실전체크포인트

부록표 : 영업활동 지원 양식과 로직 포맷(31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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